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바람둥이 남자가 이런 말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2. 12. 16:39

    바람둥이 남자가 이런 말을 하면 어떻게 될까요?
    시시덕거리는 남자가 나에게 이렇게 말했다.
    상황은 차를 마시고 집에 데려다주는 길이었다
    차를 몰고 가던 중 나에게 "너와 더 많이 만나고 싶다. 한적한 곳에서 맥주와 먹을 것 사서 같이 얘기할래?"라고 말했다.
    말했다. 그래서 나는 어디에 있습니까? 내가 말했을 때 아무 말도 하지 않았으니 '모텔'이 아닐까? 내가 말하다
    내가 맞았어.
    그 순간 생각이 많이 나서 화가 나기도 하는데, 한편으로는 카페에서 얘기하면 어색하고, 더 친해지고 싶고, 좀 더 친해지고 싶고, 얘기하고 싶다는 말을 해준다. 사람이 없는 조용한 곳에서. 머릿속에 떠오른 생각은 오로지 그곳뿐이라고 하더군요..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