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누군가의 인스타그램 ㅋㅋㅋㅋ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30. 20:01

    누군가의 인스타그램 ㅋㅋㅋㅋ
    일부 남인스타 외국인은 팔로우를 자주 합니다.
    조금 더 큰 가슴을 원하는 사람들을 따라
    포토샵을 하든 안 하든 가슴 큰 놈들을 따라다녔다 ㅋㅋㅋㅋ



    나는 아버지를 몰랐다
    팔로워 목록에서 아버지를 찾았습니다 하하하하하하
    역시 오토다 ㅁ 정도의 유명 인플루언서는 가슴이 통통한 놈이 많구나 ㅋㅋㅋ 블라 블라 블라 블라 블라 블라

    가계를 만들어 줄곧 따랐어
    나도 내 서클에서 너를 따라갔다 ㅋㅋㅋㅋㅋㅋㅋ
    그러고 보니 남한계열임이 확실하네요 ㅋㅋㅋㅋㅋㅋㅋ
    네녀석이 역겹다고 하는데 난 왜이리 순진하고 귀엽지...ㅋㅋㅋ
    이게 잘못된건가요???
    아직 어리지만 보는 눈이 있으니 포토샵을 조금만 해보면 금방 알아볼 수 있을 거에요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근데 더 웃긴건 저새끼들 따라다니는데 왜 포토샵으로 가슴을 키웠지 ㅋㅋㅋㅋ 두 번째로 웃겼을 때 잘생긴 남자가 따라오는 걸 보고 귀여웠어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